르노삼성차와 엔제리너스커피는 4일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르노삼성자동차 수원사업소에서 양사 대표이사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개념 숍인숍 매장 1호점 오픈 행사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개념 숍인숍 매장 1호점은 원 스톱 복합매장인 르노삼성차 수원사업소에 30평 규모로 입점하였으며, 커피가 가져다주는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과 따뜻한 분위기가 르노삼성차의 고급스러운 매장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차량 구매고객 및 방문고객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수원사업소의 숍인숍 매장 1호점 오픈은 르노삼성차 출범 당시 원 스톱 복합매장을 선보여 자동차 영업점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였던 것과 같이 고객 접점에 대한 또 다른 시도로써 영업점을 단순한 비즈니스 공간 차원을 넘어 자동차와 고객이 공존하는 이색 복합거점으로 새롭게 변신한 것이다.
이날 1호점 개점을 기념하여 오프닝 행사 및 엔제리너스커피 이동형 차량 카페를 활용한 무료 커피 시음회를 진행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향기로운 여유를 선사했다.
르노삼성차 프랑수아프로보 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신개념 매장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만족과 마케팅 강화라는 중요한 두 가지를 요소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는 물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르노삼성차, SM5 BOSE� 스페셜 에디션 출시·르노삼성차, ‘찾아가는 무상점검’ 이벤트로 고객 만족 극대화
·[포토] 부산모터쇼, 르노삼성 부스의 아름다운 모델들
·[부산모터쇼] “최고의 레이싱모델은 누구?”
·기아차, 부산모터쇼에 콘셉트카 기아GT·트랙스터 등 첫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