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는 5일부터 29일까지 매주 2명씩 총 8명의 릴레이 시승단의 시승기를 공식 페이스북과 브랜드 사이트을 통해 공유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릴레이 시승단의 색다르고 상세한 시승기를 통해 렉스턴W의 진면목을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이와 함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한 일반인 시승단 모집도 이뤄진다. 오는 16일까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시승기회를 부여한다.
더불어 이달 30일까지 렉스턴W의 사진을 찍어서 브랜드 사이트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5만원, 3명)과 커피 교환권(1만원, 20명)을 증정하는 ‘렉스턴W를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쌍용차는 내달 31일까지 영업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행운 복권을 제공하고 브랜드 사이트에 입력한 행운번호 추첨을 통해 총 601명에게 40인치 LED TV와 태블릿 PC,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LET'S W Festival’도 계속 운영하며, 당첨자는 8월 7일 발표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새로운 엔진과 얼굴로 거듭난 렉스턴W는 지난 1일 출시 후 하루 평균 200여대의 계약 대수를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첫걸음을 내딛고 있다”며 “코란도C, 코란도스포츠와 함께 쌍용차 SUV 라인업의 대표 모델로서 판매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렉스턴W, 싼타페·쏘렌토R·캡티바와 비교해보니…·쌍용차 렉스턴W, 아쉬운 실내 디자인…“이게 최선입니까?”
·쌍용차, 렉스턴W 가격 공개…2733~3633만원
·6월 출시되는 신차 살펴보니…짜릿한 매력에 ‘두근두근’
·쌍용차, 부산모터쇼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로 즐거움 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