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 브랜드 ‘오토 솔루션’의 런칭을 기념하여 실시하고 있는 ‘찾아가는 무상점검’ 이벤트가 고객들의 큰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찾아가는 무상점검’ 이벤트는 오는 6월까지 아파트 단지, 관공서, 학교, 공원 등 전국의 약 112개소를 선정하여 르노삼성차의 정비사가 현장을 직접 찾아가서 17가지 안전항목에 대한 무상점검과 와이퍼 블레이드 무상교환, 오일류 보충 및 일부 소모품을 교환해 주는 서비스 이벤트다. 더불어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르노삼성차의 모든 차종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한달 간 총 52개소에서 진행되어 4천여 명의 고객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았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말까지 약 60여 개소에서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무상점검’ 이벤트의 실시 장소는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이번 ‘찾아가는 무상점검’ 이벤트는 고객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무상점검 항목과 교환 품목으로 고객의 큰 호응과 만족을 얻고 있다”고 하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마련하여 자동차의 품질만큼이나 서비스의 품질에서도 한 발 앞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포토] 부산모터쇼, 르노삼성 부스의 아름다운 모델들·[부산모터쇼] “최고의 레이싱모델은 누구?”
·기아차, 부산모터쇼에 콘셉트카 기아GT·트랙스터 등 첫 선보여
·르노삼성차, 엔진사운드 활용한 조규찬의 자작곡 공개
·르노삼성차, 협력정비점 대상 서비스 기술 향상 교육 실시
·출시 앞둔 렉스턴W 모습 공개…날렵해진 변화 ‘어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