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대표 현동욱)는 지난 4월 9일 마무리된 <‘5(Oh)~Yes!’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에서 선발된 3명 아기모델들의 사진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5월 17일 경기도 용인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사진촬영 현장에서 1~3등의 아기모델들은 오전부터 시작된 긴 촬영에도 불구하고 해맑고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국MSD 측은 “1~3등의 아기모델들은 종합적이고 공정한 내부 심사 기준에 부합했고, 이들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는 유일한 경구용 5가 생백신으로 아기들을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으로부터 꼼꼼하게 지켜주는 로타텍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선발됐다”고 전했다.
1등 김유빈 아기의 어머니 문여진(경기 시흥시)씨는 “유빈이가 아직 어려서 촬영 전날까지도 걱정이 컸는데, 오히려 카메라 앞에서 잘 웃고 다양한 표정을 보여 새삼 놀랐다”며 “유빈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든 것 같아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날 1~3등 아기들이 촬영한 사진은 로타텍 홈페이지(www.rotateq.co.kr)의 디자인 및 구성 리뉴얼 시 함께 활용되며, 새롭게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6월 오픈될 예정이다.
한국MSD 로타텍 마케팅담당 임민규 대리는 “이번 선발대회를 통해 아기 어머니들의 로타텍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올해 아쉽게 선발되지 못한 아기 어머니의 경우,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찾아갈 예정인 만큼 이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로타텍은 국내에서 가장 흔
문애경 매경헬스 [moon902@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