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는 31일, 화창해진 날씨에 레저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6월 한달간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SUV XC60 등 SUV 모델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여행, 캠핑 등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새로운 2.0 디젤 엔진을 얹은 볼보 XC60을 구입하면 취득세 353만1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차량을 구입한 고객들 중 선착순 50명에 한해 볼보 XC60 오리지널 루프랙과 스웨덴의 자동차 캐리어 브랜드 툴레(Thule)의 루프박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콜맨(Coleman)의 캠핑 텐트와 캔버스 체어로 구성된 패키지 모두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넓은 실내공간과 다양한 편의장비를 갖춰 레저 활동에 적합한 볼보 XC90 R디자인을 구입하면 취득세 463만2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콜맨(Coleman)의 캠핑 텐트와 캔버스 체어로 구성된 패키지도 증정된다.
또한 모든 차량 구입 시, TPEG 기능과 DMB가 내장된 내비게이션과 후방 카메라, 하이패스 등 내비게이션 시스템 패키지를 무상으로 장착해주어 레저 활동에 있어 차량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이와 동시에 전국 볼보자동차 전시장을 찾은 모든 고객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시승까지 경험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85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볼보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국제적인 행사와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아지고 있는 시기인 만큼 자사가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알찬 혜택을 누리며 레저 생활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용차 렉스턴W, 아쉬운 실내 디자인…“이게 최선입니까?”·쌍용차, 렉스턴W 가격 공개…2733~3633만원
·벤츠 신형 M클래스 출시…가격은 7990~1억5090만원
·[만화시승기] 신형 싼타페…"경쟁모델이 아우디 Q5?"
·아우디 Q3 국내 출시, "경쟁모델들 떨고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