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가 6월 판매조건을 1일 공개했다.
쌍용차는 차종 별로 신차구입비 지원으로 체어맨W 구매 시 차량가격 2%를 할인해주며 V8 5000 및 3.6 리무진 모델은 20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체어맨H는 취∙등록세 7%를, 코란도C는 50만원을 지원한다.
또, 렉스턴W 출고 고객에게는 ‘썸머 그늘막 텐트’를 출시 기념품으로 지급하며, 코란도C는 아이나비 내비게이션(또는 30만원 할인)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쌍용자동차는 신차구입비 지원을 받지 않는 고객에게 구입 차종에 따라 무이자할부 3.9% 스페셜할부 슬림할부 스마트 저리할부 4.9% 저리유예 할부 1년 거치 후 자유 상환하는 내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쌍용자동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쌍용차를 다시 구매할 경우 체어맨 W&H는 70만원, 렉스턴W와 코란도C, 코란도스포츠 등 RV차종은 20만원의 추가로 할인 해준다. 수입차 및 경쟁차 보유 고객이 체어맨 W&H를 구입할 경우에는 50만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이 밖에 국가 유공자 가족, 부모부양, 다자녀 가족, 공무원, 교사, 군인, 공사근무자, 준공무원 등이 코란도C를 구입할 경우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에쿠스 급발진 사고? ‘브레이크등도 안 들어왔는데...’·[이달의 차] 최고의 차는 K9, 최악의 차는 렉서스 RX350
·쌍용차 렉스턴W, 아쉬운 실내 디자인…“이게 최선입니까?”
·6월 출시되는 신차 살펴보니…짜릿한 매력에 ‘두근두근’
·렉스턴W에 장착된 신형 엔진…"한국 지형에 강하다"
·렉스턴W 실내 자세히 살펴보니…'싼타페 독주 막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