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는 자사의 딜러인 선인자동차의 서브딜러, 이한모터스가 광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기존 북구 지야동에서 서구 양동으로 확장 이전하며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29일 밝혔다.
새로 확장 이전하는 광주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약 400평, 지하 1층과 지상 3층, 총 4층 규모의 단독 전시장으로 총 10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지상 1층에 마련된 110평 규모의 서비스센터는 포드ž링컨 차량 전문 테크니션과 어드바이저로 구성된 전문 정비팀 및 총 5개의 워크베이로 신속한 A/S 를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차량 상담에서 구매, 차량 점검 및 정비까지 한 곳에서 해결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각 층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개별 컨설팅 룸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들이 차량 상담 및 정비를 기다리는 동안 각종 다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고객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이 완비돼있다.
포드코리아의 정재희 대표이사는 “FTA를 통한 시장 개방으로 포드가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해 대대적인 투자를 하는 시점에서, 이번 광주 전시장 확장 이전은 지역 고객망을 넘어 포드·링컨의 전국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포드코리아는 광주 전시장을 포함한 전국 18개 공식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포드·링컨 브랜드 체험 기회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접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광주 전시장 오픈을 비롯해 올해 들어서만 총 7개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네트워크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시트로엥 DS3, ‘2012 WRC’ 그리스 랠리 우승·크라이슬러 2개 차종, 美오토퍼시픽서 소비자 만족도 1위
·쏘나타 하이브리드 美고객만족도 1위…나머지는?
·포드 부산모터쇼서 신형 퓨전, 이스케이프 등 선보여
·기아차 신형 씨드, 내달부터 英서 판매…"우수한 성능, 낮은 가격"
·[영상] 슈퍼카 코닉세그 CCX의 굉음에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