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23일, 올 여름 런던에서 펼쳐지는 세계적인 스포츠 대회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오성과 한음(오천만 국민의 성원을 한국의 음악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할 응원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립국악원이 주관하는 '오성과 한음'은 올 여름 런던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스포츠 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국악과 한국가요(K-POP)를 접목해 만든 응원가를 2500여 명이 참여해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고 홍보하는 프로젝트다.
'오성과 한음' 프로젝트의 뮤직비디오는 국내 유명 가수, 국악인, 운동선수, 일반인 등 2500여 명이 참여해 립덥(LipDub, 립싱크와 더빙을 결합한 말로 노래를 부르는 듯이 연기하는 형식의 뮤직비디오) 형태의 대규모 퍼포먼스를 연출하는 장면이 담길 예정이며,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국내는 물론 런던 현지 한국 홍보 부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쏘렌토R, K5 등 이번 '오성과 한음'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차량을 제공하며, 응원 단원으로서 출연을 희망하는 2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오성과 한음' 뮤직비디오 응원단원 출연을 희망하는 고객은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차 K9, 디지인 좋지만…그릴 ‘옥에 티’, BMW도 닮았어·기아차 신형 씨드, 내달부터 英서 판매…"우수한 성능, 낮은 가격"
·겉보기엔 기아차, 타보면 현대차, 쉐보레는?
·[시승기] 벨로스터 터보…“감탄할 만큼 강력하다”
·기아차 K9, 528i·E300과 비교해보니…"일부분 월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