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16일, 한국관광공사와 여행 콘텐츠 및 정보 활용에 대한 업무 협약(MOU)을 맺고 공동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금호아시아나 본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은 신용식 금호타이어 마케팅물류본부장(전무)와 강기홍 한국관광공사 경쟁력 본부장이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체결됐다.
양측은 이번 MOU체결을 통해 국내 관광 정보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고, 제휴를 통해 생산된 콘텐츠는 공동으로 권한을 가지게 된다. 또, 지속적인 아이템 및 서비스를 개발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금호타이어 측은 최근 자동차 여행의 증가로 여행 어플리케이션의 이용도가 빈번해지고 있는 시점에서 여행정보 뿐 아니라 타이어 안전 서비스에 대한 내용도 포함해 휴가철 안전운행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신용식 금호타이어 전무는 “한국관광공사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해 일반인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값진 국내 관광 자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한국관광공사 측의 지원과 협력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3월, 다양한 테마별 여행 콘텐츠를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닥터 트래블(Dr. travel)’ 을 출시했다. 여행 팁, 맛집 및 여행지 정보를 자사의 캐릭터 또로를 활용하여 소개하는 등 소비자들과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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