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는 14일, 서울 지역과 경상남도 지역에서 볼보자동차 판매 및 서비스를 담당할 신규공식 딜러를 각각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딜러 모집은 볼보자동차에 대한 늘어나는 소비자들의 관심에 적극 대응하고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가는 동시에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도전적이고 열정적 사업 마인드를 지니고 있으며, 해당 지역에 전시장과 3급 혹은 2급 기준 자동차 정비공장을 운영할 수 있는 개인 또는 법인이면 이번 신규 딜러 모집에 지원할 수 있다. 신규 딜러 지원 서류는 볼보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작성한 서류는 이메일을 통해 볼보코리아로 제출하면 된다.
볼보자동차는 우리나라의 수입차 시장 초기였던 1988년 판매를 시작, 약 25년간의 우리나라 수입차 역사를 함께 하고 있는 브랜드로, 지난 2011년 12월을 기점으로 2만대 판매를 기록했다. 특히 올해는 스웨덴 볼보자동차본사 창립 85주년을 맞는 해로, 신규 모집하는 딜러와 함께 브랜드의 프리미엄한 가치와 안전 철학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가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볼보코리아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에 총 11개 전시장과 12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세계 최고 갑부들의 슈퍼카 TOP10…“의외로 검소하네?·볼보자동차, 2.0 디젤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개최
·여성들이 많이 사는 차 TOP10…"앗! 미니가 없을 줄이야"
·[영상] 볼보 V40에 장착된 보행자 에어백…어떻게 작동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