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 휴림 가족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K2와 함께하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오토캠핑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가족을 선정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가족 명패 만들기, 맨손 송어잡기, 무료 건강검진과 아로마체험, 캠프파이어, 보물찾기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 김진표 선수가 함께한 쉐보레 말리부·캡티바 시승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주야간 드라이빙 스쿨을 통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오토캠핑 매니아들에게 유용한 오프로드 주행시범과 더불어 안전운전 요령을 소개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는 탁월한 주행성능, 안정적인 승차감, 높은 공간 활용성을 갖춰 가족 단위의 오토캠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차량”이라며 “자연과 가족이 함께 어우러진 이번 행사를 통해 쉐보레 RV차량의 다재다능한 성능을 만끽하셨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시승기] BMW 320d 럭셔리…“완전체 트집 잡기”·현대차 제네시스의 무리수?…"우리차가 포르쉐보다 빨라"
·[만화시승기] 아우디 R8 스파이더…"슈퍼카란 이런 것"
·차량 급발진 소송은 백전백패?…"급발진은 운전자 과실"
·[영상] 현대차 i30는 원숭이나 타라고?
·폭스바겐코리아, CC 2.0 TDI 상시 4륜 모델 출시…가격은 50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