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로 소셜 커머스를 통해서 광고를 볼 때마다 모아진 상금을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면서 타갈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소셜 커머스 게임(social commerce game) 서비스가 국내에 런칭한다.
광고 리워드 서비스 소셜 커머스 게임(social commerce game) 업체 티그랑(www.tgrang.com)은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게임 내 버그를 잡고 상금을 탈 수 있는 1차 버그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티그랑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광고를 볼 때마다 쌓인 적립금을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면서 이벤트 추첨 과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소셜 커머스 서비스이다.
오직 소셜네트워크 힘에 의존해 재미를 추구하는 이 서비스는 참여자의 수에 따라 상금과 상품의 규모가 정해지기 때문에 '풀뿌리' 소셜 네트워크의 특성이 게임에 그대로 반영돼 있다.
티그랑은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선착순 350명을 대상으로 버그도 잡고 상금도 탈 수 있는 베타 테스트(신청 및 문의 : tgrang1@naver.com)를 실시한다.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유효한 버그를 남겨
티그랑 측은 "세계 최초로 소셜 네트워크의 힘을 활용한 소셜 커머스 게임 서비스"라며 "아직 미완성인 티그랑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테스트로 재미난 도전에 많은 참가자들의 신청이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