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오토살롱이 튜닝카 및 드레스업카들의 향연인 ‘2012 카모드 커스텀 파티’를 후원한다.
서울오토살롱 조직위원회는 오는 13일 오후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오산대학교에서 개최되는 '카모드 커스텀 파티'를 공식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카모드 및 자동차용품 글로벌기업인 한국맥과이어스가 공동 주최하는 것으로, 80대 이상의 드레스업카와 오너들이 참가해 자신만의 독특한 드레스업카를 공개한다.
특히, 참가 오너들의 현장 투표를 통해 선발되는 상위 2대의 차량은 오는 7월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서울오토살롱' 카모드 부스에서 전시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와 함께 한국맥과이어스는 이번 커스텀 파티를 통해 오는 10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12 세마쇼'에 초청될 베스트 카를 선발할 계획이다.
서울오토살롱 조직위 관계자는 “전국에서 모이는 튜닝카 및 커스텀 차량들의 화려한 향연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후원을 통해 참여자 모두가 즐길 수 있고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2012 서울오토살롱∙서울오토서비스’, 7월 코엑스서 개최·현대차 신형 싼타페 출시행사 Q&A…가격은 2800만원부터
·부산모터쇼에는 어떤 신차가?…국내 최초만 25대
·4월, 봄바람 탄 신차 쏟아진다…“싼타페·콜벳·벨로스터 터보”
·[포토]벨로스터 터보의 강력한 성능…준중형차가 무려 204마력
·[포토]강력하게 진화된 파나메라 GTS…매력적인 스포츠 세단
·포르쉐 파나메라 GTS 출시…강렬한 ‘레드’의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