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은 11일, 현대차그룹 및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2 여수엑스포’ 현대차그룹관 공식 개관 행사를 갖았다.
오는 12일부터 8월12일까지 3개월 동안 열리는 이번 여수엑스포에서 현대차그룹은 독립기업관 중 최대 규모인 1398m2(약 423평)의 현대차그룹관을 마련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동행’을 주제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현대차그룹관은 아름다운 만남 변화와 성장 새로운 진화 함께, 더 큰 미래로 등 4가지 각기 다른 주제를 테마로 차별화 된 전시공간으로 구성됐다.
또, 그룹 전시관 운영 외에도 현대차그룹은 엑스포 기간 동안 친환경 기술 체험 공간인 ‘에너지 파크’에서 관람객들에게 친환경차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수소연료전지차를 활용한 전기공급 시스템을 시연하는 등 미래 친환경 사업을 선도하는 그룹의 이미지를 알리는 데도 주력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그룹의 발자취와 현재, 나아가 미래 비전을 보여주는 다양한 전시물로 구성된 현대차그룹관을 통해, 인류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열어가고자 하는 현대차그룹의 의지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크라이슬러코리아, Jeep 엔터앤고 시승행사 개최·배우 조승우, 두가티 1199 파니갈레 1호차 주인됐다
·[시승기] 미쓰비시 RVR…“생각보다 훌륭해”
·BMW코리아, 구형 3시리즈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볼보자동차, 차량 생존율 98%…안전성·내구성 ‘역대 최고’
·포르쉐 소형 SUV ‘마칸’ 스파이샷…카이엔 잇는 초강력 SU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