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2012 부산모터쇼' 참가를 기념해 5월8일부터 6월3일까지 약 한 달간 온라인 소셜 게임 이벤트인 '픽업 유어 큐브 프렌즈(Pick-up Your CUBE Friends)'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셜 플러그인을 기반으로 페이스북과 연동되는 소셜 게임(Social Game) 형태로, 닛산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 게임은 참여자가 큐브에 페이스북 친구들을 태워 부산모터쇼가 개최되는 벡스코(BEXCO)를 향해 떠나는 여정으로, 제한 시간 3분 내 친구 3명을 태우고 도착하면 레이싱이 완료된다. 레이싱 완료 후에는 닛산의 부산모터쇼 참가 개요도 볼 수 있다.
또, 게임 후 큐브 시승을 신청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니 3DTV(1명), 노트북(2명), 캠코더(2명), 디지털 카메라(2명)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닛산 양정수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부산모터쇼에 대한 기대감을 이끄는 동시에 닛산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쉽고 독특한 소셜 게임을 통해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는 물론,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무라노, 대표 패밀리 세단 알티마 플러스,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등 닛산의 다양한 차량들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박스카 큐브, "가장 안전한 소형차는 바로 나"·닛산 큐브 1000km 시승기…비교 불가능한 '원조' 박스카
·박스카 전쟁 시작, 큐브 VS 레이…뭘 살까 고민되네
·'슈스케3 박스카' 닛산 큐브…"나만 일본차다?"
·국토부 “닛산큐브 문제 없다”
·한국닛산 "큐브 방향지시등 위반 아니다"
·[포토] “큐브가 저처럼 너무 귀엽죠” 레이싱모델 김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