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는 5월 한 달간 스바루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금융 프로그램은 가격 지원과 유예금융리스 프로그램, 무이자할부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지원 프로모션을 이용해 아웃백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지원된다. 레거시는 트림별로 7%의 지원금이 제공되며 포레스터는 약 76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36개월 금융 유예리스 프로그램의 경우 레거시는 차량 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지불하고 매월 22만9300원 분납 후 60%의 유예금을 일시 납부해 차를 완전히 소유할 수 있으며, 추가 리스도 가능하다. 포레스터의 경우는 월 29만원, 아웃백은 26~30만원을 매월 납부하면 된다.
무이자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레거시와 아웃백을 구입할 경우에는 모델별로 차량 가격의 35%, 또는 40%의 선수금을 지불한 뒤 24개월 동안 나머지 할부금을 납부하면 된다(포레스터 제외).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패밀리카’로써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바루의 우수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금융 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스바루 레거시, 日 안전성 평가서 ‘파이브 스타 어워드’ 수상·스바루, 2013년형 레거시·아웃백 공개…디자인·성능·연비 개선
·스바루코리아, 3월 특별 프로모션…레거시 600만원 할인
·김연아도 울고 갈 자동차 피겨스케이팅…“스바루니까”
·스바루 레거시만 가능한 ‘슬로프 역주행‘…"미션임파서블"
·엔크린닷컴, 스바루 시승회 개최…"역시 4륜구동 박서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