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대표 조영조) 쏠라씨가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고객과의 커뮤니티 향상을 위해 대대적으로 개편 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쏠라씨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단행한 것으로 전반적으로 쏠라씨 브랜드 특유의 톡톡 튀고 상큼한 감성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오픈 한 홈페이지는 쏠라씨 전속 모델인 걸그룹 씨스타를 메인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표현한 디자인과 단순한 메뉴의 구성, 마우스 휠을 이용한 페이지 이동 등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로 구성됐다.
특히 생동감 넘치는 원색의 색감과 플래시 툴을 이용, 기존의 정적이던 이미지에서 탈피해 최근 트렌드에 부합하는 동적인 느낌으로 바꾼 것이 장점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쏠라씨 홈페이지 개편은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쏠라씨 전속모델 씨스타를 전면에 내세운 디자인, 이미지와 색감으로 표현한 제
한편 무설탕, 무방부제, 천연색소를 사용한 쏠라씨는 1정당 220mg의 비타민C를 함유, 맛있는 캔디처럼 먹을 수 있는 비타민이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