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4월23일부터 5월19일까지 4주 동안 전국 26개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대상으로 '2012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총 24개 항목에 대해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 한다.
서비스 항목은 겨울 내 저온의 환경과 염화칼슘에 노출되었던 차량의 부식 상태 및 손상부위를 파악하고 봄철 황사에 대비한 실내공기정화필터 점검 및 에어컨 점검 등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한 전반적인 차량 점검으로 구성됐다.
또, 차량 수리 및 유지보수가 필요한 고객에게는 순정 부품과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및 액세서리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쉐보레 크루즈의 힘…2012년 1분기 ‘사상 최대 실적 달성’·기아차, 중국 전용 그랜드 카니발 공개… ‘미니밴 시장 공략’
·현대차, 중국 전용 아반떼 공개…국내용의 차이점은?
·현대차, 싼타페 런서트 취소됐지만…"기부 약속 지켰습니다"
·기아차, ‘타이거즈 러브펀드’ 실시…윤석민 지정하면 얼마?
·이건희 차 마이바흐, 결국 ‘1억 할인'하며 초라한 퇴장
·정신나간 마티즈, 중앙선 넘어 ‘목숨 건 역주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