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17일, 국내 법인 기업 및 법인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법인 및 임직원 판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법인 및 임직원 판매 프로그램은 일정 자격을 갖춘 법인 기업 또는 임직원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를 통해 프로그램에 가입 신청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법인 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한 법인 기업의 임직원들은 차량 명의를 개인 명의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법인 판매 프로그램에 가입한 법인 기업이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법인 기업 및 임직원들은 선수금 면제, 우대금리 제공, 신차 교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신차 교환 프로그램은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 차량 운행 중 상대방 과실로 사고가 발생할 경우 차량 구입 가격의 30% 손해 발생 시 동일한 신차로 교환하는데 발생하는 비용을 보상해준다. (차량 등록비 불포함)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한국타이어, BMW 신형 3시리즈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벤츠 신형 G클래스 최초 공개…"이것이 진정한 벤츠다"
·[시승기] 메르세데스-벤츠 B클래스…차세대 소형차의 '해답'되나
·신형 CC, 최대 620만원 ‘파격 인하’…"BMW·벤츠, 한 판 붙자"
·한층 강력한 렉서스가 달려온다…"GS는 시작에 불과"
·4월, 봄바람 탄 신차 쏟아진다…“싼타페·콜벳·벨로스터 터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