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16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분당 서비스 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코리아는 지난해 11월 분당 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데 이어 인근에 서비스센터를 구축해 수입차 핵심상권으로 급부상하는 분당 및 경기 서남부 지역에서 고객 접점 및 서비스 강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크라이슬러 공식 딜러인 빅토리 오토모티브 그룹이 운영하는 분당 서비스 센터는 총면적 1422㎡(약 430평)의 규모로, 최첨단 와이텍(wiTECH™) 정비 시설과 함께 6개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크라이슬러의 숙련된 전문 정비 팀이 일반 정비 및 사고 수리를 비롯하여 판금, 도장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하며, 내방 고객을 위한 휴식공간, 비즈니스 센터 등 고객중심의 편의 시설도 갖춰 서비스의 품질을 높였다.
이 뿐만 아니라, 경부 고속도로 수원 IC 10분 거리, 경기 성남시 분당구와 용인시 수지구의 경계지점에 자리 잡고 있어, 분당을 비롯한 경기 서남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크라이슬러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크라이슬러·지프의 성장과 함께 고객 서비스 만족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분당 서비스 센터 오픈을 통해 분당을 비롯한 경기 서남부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국적인 서비스 망 재정비 및 확장을 통해 한국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품질에 대한 신뢰를 도모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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