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4월13부터 4월19일까지 일주일간,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카페 커피스미스에서 '골프 카브리올레 컨셉 카페'를 오픈한다.
이번 행사는 스포츠 쿠페, 시로코 R-line에 이어 골프 카브리올레까지 2030세대를 겨냥한 폭스바겐코리아의 고객 접점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됐다.
골프 카브리올레 컨셉 카페는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오픈카의 특성에 따라 ‘하늘을 품은 골프’ 라는 컨셉으로 전체적으로 맑고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14일과 15일 양일 저녁 7시에는 ‘홍대여신’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요조'의 미니 콘서트도 마련된다.
![]() |
또, 기간 중 차량 전시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래시 게임으로 진행되는 ‘신형 골프 카브리올레 탑 오픈시간 맞추기 이벤트’에서는 에스프레소잔 세트, 신형 골프 카브리올레 티셔츠 등이 선물로 제공되며, 커피 스미스를 찾은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메뉴 주문 시, 신형 골프 카브리올레 초콜릿을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폭스바겐코리아는 앞으로도 모델 특성에 따라 타겟 고객층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고객 접점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나갈 예정"이라며 "이제 본격적으로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계절이 온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보쉬, 깐깐한 獨서 ‘최고의 자동차부품 브랜드’ 선정·BMW 528i 등 1만9781대 화재 위험으로 리콜
·탄력받은 도요타, '더 좋은 차 만들기' 프로젝트 발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오픈카…부가티 비테세, 0→100km/h 2.6초
·[영상] 기아차 K9 TV광고 화제, “16개의 LED 눈을 가진 K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