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4월 한 달간 전국 8개 닛산 전시장에서 큐브 전국 시승 이벤트인 '어반 브리즈(Urban Breeze)'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큐브가 제시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고자 마련된 행사로 스페셜 큐브 전시, 큐브 시승 체험, 경품 제공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시승 이벤트 기간 중 해당 행사장에서는 캘리포니아 룩을 콘셉트으로 꾸며진 색다른 큐브가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삶의 여유를 표현하는 루프 캐리어(Roof Carrier)와 자전거에 패션을 입힌 픽시 자전거(Fixie Bike), 캐리어 백, 캠핑 기어 등의 다양한 소품을 큐브에 접목시켜 단순히 차가 아닌 문화의 아이콘으로써 큐브를 표현할 예정이다.
여기에 타로 카드점 이벤트와 큐브 윈드 브레이커(선착순 500명) 및 큐브 픽시 자전거(2명)를 제공하는 경품 추첨 등의 다채로운 행사와 큐브 시승 체험이 함께 진행된다.
또, 4월 한 달간 닛산 홈페이지을 방문해 큐브 관련 퀴즈를 맞추고, 시승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니 3DTV(1명), 소니 캠코더(2명), 소니 디지털 카메라(2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국닛산 정성상 부사장은 "이번에 마련된 시승 체험 기회와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큐브만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퍼포먼스는 물론 큐브가 제시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진정한 오리지널 박스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쌍용차, 코란도C CHIC(시크) 출시…국산 SUV 중 ‘연비 최고’·국내 단 6대, 아우디 R8 GT 스파이더 출시…가격은 3억4290만원
·[포토]벨로스터 터보의 강력한 성능…준중형차가 무려 204마력
·[포토]벨로스터 터보의 외관 디자인…고성능 스포티 쿠페
·국내서 가장 많이 팔린차·적게 팔린차…결과 의외네
·불타는 현대 싼타페…고속도로 주행 중 ‘활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