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자사 홈페이지의 부산공장 사이버투어 누적 방문자 수가 30만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부산공장 사이버투어는 스탬핑, 차체, 도장, 조립, 테스트 트랙 등 총 5단계의 생산과정을 동영상에 담아 고객이 한 눈에 모든 과정을 생생하게 체험 할 수 있다. 시·공간의 제약 없이 고객과 함께하고자 하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의지를 담았다.
현장 견학에서는 공개하지 않는 도장 공장, 테스트 트랙 등을 볼 수 있어 방문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현장감 있는 VOD영상과 상세한 소개자료는 자동차 산업에 대한 교육 자료로도 인기가 높다.
![]() |
르노삼성차 나기성 홍보본부장은 “부산 공장 사이버투어 방문 고객 30만 돌파는 르노삼성자동차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이라며 “사이버투어 및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적극 알려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부산 지역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한국타이어 조양래 회장, 헝가리 십자공로훈장 수훈·현대차, 신형 싼타페 1호차 주인공에게 ‘미국 여행권’ 쏜다
·여성들이 많이 사는 차 TOP10…"앗! 미니가 없을 줄이야"
·혼다코리아, ‘다음세대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 실시
·현대차, 신규 브랜드 캠페인 실시…‘글로벌시장 동시 진행’
·현대모비스, 매립형 내비게이션 폰터스 BI-8300GT 출시
·기아차 K9, 성능·사양 모두 다 공개됐다…가격은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