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는 포르쉐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2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3월26일부터 4월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생사는 겨울 동안 손상되었을 수 있는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 받고 기후 변화로 인해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는 차량 문제를 미리 체크해 볼 수 있다.
또, 서비스 기간 동안 포르쉐 고객들은 주요 항목 체크업과 함께 포르쉐 전용 첨단 장비 PIWIS 테스터를 이용한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포르쉐 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타이어를 포함한 정기 점검 관련 유상 수리 부품 및 작업 공임에 대해서는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포르쉐 디자인 드라이버 셀렉션 제품 구매 시에도 10%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포르쉐 디자인 드라이버 셀렉션 라인의 선물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포르쉐 클럽 코리아(PCK) 회원들에게는 추가 5 퍼센트의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나 가까운 포르쉐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포드코리아, 2012 유럽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이벤트·포드코리아, 에코부스트 엔진 장착한 신차 3종 출시
·쉐보레 볼트 공장 생산 임시 중단…종업원 1300명 일시 해고
·주유소 혼합석유 판매 허용…"가짜 석유 아니라..."
·기아차 디자인이 좋은 이유? "이게 다 피터 슈라이어 덕분"
·연비 공개된 벨로스터 터보, 내달 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