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는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출범 1주년을 기념해 3월 중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및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러브 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9일 오후 6시,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쉐보레 첫 돌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의미에서 2.5 미터 높이의 대형 케익을 고객과 함께 커팅함으로써 쉐보레 러브 모어 페스티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한국지엠은 페스티벌 기간인 3월 9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내 쉐보레 전시장 운영 유니세프와 함께 하는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행사 전국 쉐보레 대리점 방문객 대상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 가족 여행권(1명), 커플 건강검진권(10명), 로봇 청소기(100명) 등 다채로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한국지엠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유니세프와 함께 ‘쉐보레 1주년 기념’ 기부 부스를 마련해 방문객들이 쉐보레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버튼을 누르면 천원씩 자동 기부되는 의미 있는 행사도 마련한다. 한국지엠은 페스티벌 첫 날인 9일, 유니세프와 후원 약정서를 교환하고, 행사 마지막 날인 18일에는 고객들의 기부 행사 참여로 적립된 쉐보레 기부금 전액을 유니세프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1년 동안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러브 모어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올란도, 말리부, 캡티바, 카마로 등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쉐보레 제품들과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쉐보레의 진정한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유럽 방문한 정몽구 회장, "경제 위기, 유럽에서 해법 찾아야"·미쓰비시, 픽업트럭 ‘L200’까지 출시…"풀라인업 갖춘다"
·포드코리아, 송파 임시 매장 오픈…‘복수 딜러 체제 가동’
·현대차 정몽구 회장, ‘2011년 글로벌 최고 경영인상’ 수상
·[시승기] 인피니티 G25…치명적인 매력의 '팜므파탈'
·한국닛산, 한-미 FTA 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50~220만원 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