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7일부터 2012년 상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산업안전(관련자격 소지자 우대) 마케팅 경영지원(노사기획은 노무사 자격 소지자 우대) 법무(국내 및 미국 변호사 자격 소지자에 한함) 등 총 4개 부문이며, 각 부문의 자세한 업무 안내는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 내에 첨부된 직무기술서를 참고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학사 학위 이상을 소지하고 해외여행 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지원하는 부문 관련 경험자는 우대된다.
남성의 경우는 병역 의무를 마쳤거나 면제된 경우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3월7일부터 3월21일 오후 3시까지이며, 기아차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에 이어 2차 면접전형 및 인적성검사, 3차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1차 서류전형 결과는 4월 중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2012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은 우수한 인재들을 적기에 확보하려는 목적에서 진행되는 것”이라며 “이번 채용에서 선발되는 인재들이 세계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도약 중인 기아차의 또 다른 경쟁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인피니티 전 모델에 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최대 250만원↓’·[포토] 기아차 씨드, "스마트키가 차보다 멋있네"
·페라리 역사상 가장 빠른 ‘F12 베를리네타’…제로백 3.1초의 괴물카
·[포토] 기아차 씨드 실내…"핸들에 버튼이 몇 개야?"
·[포토] 기아차 씨드, "유럽을 휘어잡는다"
·크루즈 왜건 세계 최초 공개…올해 하반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