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2일, 지프(Jeep) 브랜드의 국내 누적 판매 1만대 돌파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3월 한 달간 ‘만인의 지프! 1만대 판매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지프 모델을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의 가족에게는 오는 6월 용평리조트에서 열릴 지프 오너들만의 국내 최대 오프로드 어드벤처인 ‘지프 캠프’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지프 랭글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모파 정품의 사이드 스텝을 무상으로 장착해주며, 이 외에도 지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시승을 신청하는 팬 100명에게는 지프 7-그릴 고급 수첩, 전시장 방문 및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지프 에코 펜슬, 지프 고급 넥 레스트 등 다양한 지프 기념품을 증정한다.
크라이슬러코리아 그렉필립스 사장은 “지난 1944년부터 오랫동안 한국과 인연을 맺은 지프 브랜드를 1만명의 고객님이 선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지프와 함께 다양하고 역동적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크라이슬러코리아는 지난 1996년 지프 브랜드 국내 공식 판매 이후 지난 1월까지 총 9818대를 판매해, 2월 판매 추세에 따라 오는 3월에는 누적 판매 1만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자세한 사항은 지프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 또는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 하면 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영국 시내에서 포착·BMW X5M과 M3의 레이싱, 예상하지 못한 변수는?
·인피니티도 이제는 디젤, 고성능 SUV FX30d 출시
·[이달의 차] 도요타 캠리…“빈틈없이 잘 다듬어진 차”
·지프, 최고급 SUV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디젤’ 출시
·[별별 시승기] '미니어처 윌리 지프' 시승해보니…"자동차야 장난감이야, 희한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