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마트 안과’에서 첨단 수술 장비도입에 이어 다양한 고객서비스로 감동을 선보여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미, 국내 아산병원, 삼성의료원과의 네트워크 진료 시스템을 구축하고, 미국 STAAR사로부터 초고도 근시교정수술 우수병원으로 인증 받은 바 있는 스마트 안과는 신중, 집중, 섬세, 최선 네 가지 키워드로 수술에 임하는 의료진들의 핵심가치로 ‘대한민국 글로벌 스텐다드 경영 대상’ 부분 의료부분을 수상한 바 있다.
환자 존중의 진료가 최우선인 이념 아래 진료중인 스마트안과에서는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 수술 전 아로마 오일로 긴장감을 반으로
수술 전 라식, 라섹 눈 수술에 대한 환자들의 긴장감을 줄여주고자, 아로마 오일을 이용하여 수술 전 환자들의 목에 발라 긴장감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아로마 오일은 다양한 향으로 환자들의 선택에 따라 활용하고 있으며, 아로마 오일은 긴장감을 완화시키고 스트레스를 풀어주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 바쁜 직장인을 위한 저녁간식 제공.
퇴근시간 후 병원을 찾는 바쁜 직장인들은 저녁식사를 놓치고 진료를 오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바쁜 환자들에게 매주 금요일 블루베리 음료와 간단한 간식이 제공되고 있다. 특히 시력보호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는 블루베리와 간단한 간식은 부담없는 한끼 식사 대용이 가능하고 눈에 좋은 음식으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 건강한 EYE LOVE 캠페인.
다양한 눈 건강 eyelove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병원 내 음료대에는 설탕 줄이기 푯말이 비치되어 있어, 설탕을 첨가하여 먹는 음료를 즐기는 환자들에게 다시 한번 눈 건강을 상기시키고 있다. 또한, 각막체크
스마트안과 김성일 원장은 “앞으로도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병원으로 보답하고자 더 나은 의료 서비스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병수 매경헬스 [sskbss@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