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면 장학재단 설립’ 기자간담회에서 공개됐던 꼬꼬면 후속제품의 브랜드가 공개됐다.
팔도 측은 꼬꼬면을 있는 라면의 브랜드명이 ‘男子(남자)라면’으로 결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후속품의 이름은 개그맨 이경규씨가 강력하게 제안한 것.
개그맨 이경규씨는 “남자라는 브랜드명이 촌스럽고 투박할 수 있지만 제품의 진하고 매콤한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주변의 반대를 무릎 쓰고 강하게 주장했다”고 전하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남자라면'
팔도 강용탁 마케팅부문장은 “진하고 화끈한 제품의 맛 속성을 한 단어로 가장 잘 함축할 수있는 것이 ‘남자’라는 이경규씨의 의견에 공감했다”며 “남자라면을 통해 빨간국물 시장에서 지각변동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김수진 매경헬스 [sujinpen@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