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는 푸조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가 지닌 프렌치 감성을 공유하고 고객 접점 확대를 통한 쌍방향 소통 플랫폼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내에서는 매 달 발행되는 ‘쎄씨봉(C'est si bon) e-뉴스레터’를 통해 푸조의 최신 소식을 전달함은 물론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는 미처 담아 내지 못했던 푸조 브랜드의 역사, 푸조의 고향인 프랑스를 배경으로 하는 즐겁고 유익한 문화, 여행에 전반적인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페이스북 공식 오픈을 기념해 푸조 207GT, 207GT 주말 시승권, 공연 티켓, 열쇠고리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된 ‘세상의 모든 207을 찍어라’ 이벤트도 진행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푸조 브랜드를 아끼고 좋아하는 고객들과 좀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한국 공식 페이스 북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단순히 브랜드에 대해 얘기하는 일방적이고 지루한 메시지가 아니라 푸조를 좋아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나누고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하면서도 재치 있는 컨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푸조, ‘르망 24시 내구레이스’ 철수…아우디 독주체제 돌입·2011년 수입차 판매, 키워드는 'BMW, E300, 독일'
·재규어, XF 신형 디젤 엔진으로 BMW 520d 잡는다
·푸조, 207 GT 스페셜 에디션 '스포르티프' 출시
·푸조, 21.2km/ℓ 연비의 SUV 3008 e-HDi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