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효성은 8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한달 간 ‘2월의 달콤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한달 간 메르세데스-벤츠의 SLK 클래스, CLS 클래스, GLK 클래스 구매 고객에게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SLK 클래스, CLS 클래스, GLK 클래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커플 식사권을 제공하고, 출고 고객 전원에게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고급 와인과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또는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더클래스효성 각 전시장에 이번 이벤트 대상 모델인 SLK 클래스, CLS 클래스, GLK 클래스 특별존을 구성해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의 상담 및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한 고객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클래스효성의 박재찬 대표는 "각각의 고유한 개성과 감각을 자랑하는 SLK 클래스, CLS 클래스, GLK 클래스에 대한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더클래스효성의 서비스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전달되고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가족,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발렌타인데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미국을 울린 크라이슬러의 슈퍼볼 광고·캠리, 그랜저 노렸더니…현대차 "쏘나타로 충분해"
·"새 차 뭐하러 사?"…중고차와 만족도 ‘별 차이 없어’
·국내 최초의 일본 디젤차, 인피니티 FX30d 출시 임박
·벤츠코리아, 발렌타인데이 특별 프로모션…AMG 키 지갑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