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클라쎄오토가 2월4일부터 2월19일까지 클라쎄오토 ‘에코-프렌들리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매월 테마가 있는 시승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클라쎄오토는 2월 정기 시승행사의 테마를 ‘친환경’과 ‘천연’으로 잡고, 뛰어난 연비는 물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까지 갖춘 폭스바겐의 블루모션 라인업을 중심으로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 등 5개의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참여한 모든 계약 고객에게는 로고나 립에센스, 프리미엄 베이비 로션, 산테 허벌토닉 등의 로고나 제품이 증정된다. 또, 유명 타로 점술사를 전시장으로 초대해 올 한 해의 운세를 미리 점쳐보며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클라쎄오토 전시장으로 전화 신청을 하면 되며, 지점별 시승 이벤트 일정 및 세부 내용은 클라쎄오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클라쎄오토 관계자는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작은 선택이 생활 속 환경을 보호하는 실천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더클래스효성, 발렌타인데이 맞이 특별 이벤트·미국을 울린 크라이슬러의 슈퍼볼 광고
·캠리, 그랜저 노렸더니…현대차 "쏘나타로 충분해"
·"새 차 뭐하러 사?"…중고차와 만족도 ‘별 차이 없어’
·국내 최초의 일본 디젤차, 인피니티 FX30d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