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는 1일, 2012년 2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쌍용차는 2월 한 달 동안 소비자들의 차량 구매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차량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FTA 개별소비세 지원 프로그램'과 '4WD Winter Festival' 등 다양한 판촉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FTA 개별소비세 지원 프로그램은 한미 FTA 타결에 따른 선지원 프로그램으로 체어맨W와 체어맨H의 차량 가격을 2%를 할인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4WD Winter Festival은 겨울철에 강한 4WD 기능이 포함된 체어맨W 4Tronic 모델 구입 시 100만원을, 코란도C AWD 모델은 30만원을, 코란도스포츠 4WD 모델은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또,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차량 구입할 경우 코란도C는 50만원을, 체어맨H는 100만원의 차량 구입비를 추가로 지원해 주며, 체어맨W V8 5000 및 리무진은 이와 별도로 200만원 추가 할인해 준다.
쌍용자동차는 신차 구입비 지원 혜택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구입 차종에 따라 슬림할부 4.9% 저리 36개월 할부 5.9% 저리할부 5.9% 저리유예 할부 1년 거치 후 자유 상환하는 내 마음대로 할부 VIP 할부(6.9% 정상할부 및 금융수수료 면제)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쌍용자동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재 구매할 경우 체어맨W와 체어맨H는 70만원, 코란도C 및 코란도스포츠 등 RV차종은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와 더불어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이 체어맨H 를 구입할 경우 수입차 및 경쟁차를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로 5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용띠 가족 및 2012년 초/중/고/대(대학원) 졸업예정자 가족이 체어맨H, 체어맨W 및 RV 차량을 구입할 경우 각각 20만원과 1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겨울철 꽁꽁 언 자동차, "와이퍼 관리가 중요하다"·현대차, 보급형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시…"하이브리드 시장 저변 확대"
·“올 것이 왔다”, 2월 신차…신형 3시리즈·시로코 출시
·역시 폭스바겐 골프, "2011년 유럽서 가장 많이 팔린 차"
·[영상] 치타보다 빠른 벨로스터 터보…현대차 슈퍼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