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29일, ‘기아 시네마’ 개관 기념으로 펀키아 회원 150명(75쌍)을 추첨으로 선정해 지난 28일 CGV청담씨네시티(서울 청담동 소재)에서 최신 영화를 볼 수 있는 ‘기아 시네마데이’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19일부터 25일까지 기아차 펀키아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당첨자들에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고스트 프로토콜’을 상영해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벤트 당첨자 150명뿐만 아니라 성장세대 육성 프로그램인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에코다이나믹스 원정대’, ‘펀키아 디자이너’에서 활약한 인원 60명도 초청받아 기아차 브랜드를 알리는 기회가 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고객들이 기아차와 함께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고품격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2일 CGV청담씨네시티(서울 청담동 소재) 내 개관한 업계 최초의 전용 브랜드관 ‘기아 시네마(KIA CINEMA)’는 디자인 경영을 선도해 온 기아차의 명성에 걸맞은 고품격 실내 디자인과 함께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볼거리가 가득한 신개념 문화공간으로 1층 190석, 2층 18석의 넓은 복층 구조를 갖추고 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신형 싼타페 내년 초 출시…예상 가격은?·기아 K5의 굴욕, 리니지 게임속 '칼'과 동급?
·코란도스포츠, "SUT-1 디자인 최대한 살렸다"
·'뺑소니범의 편지' 식스센스 이후 최대 반전? 천만에
·'미션 임파서블'의 슈퍼카 BMW i8…'스파이샷' 못 피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