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요타가 내년 1월18일 뉴 캠리 한국출시를 앞두고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해 다양한 출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도요타는 이번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어느 차에나 있는 독서등에도 뒷좌석 승객의 눈부심까지 고려해 계산한 조명각도', 'F1의 기술을 응용한 사이드 램프나 테일램프의 미세돌기' 등 뉴 캠리만이 가지고 있는 103가지 디테일 일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이트를 방문해 뉴 캠리 시승을 신청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전시장 방문 시승 시 2만원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또, 본인이 생각하는 세단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적어 넣는 ‘세단에 대한 모든 생각’ 코너에서는 추첨을 통해 뉴 캠리 론칭쇼인 ‘Have it all’ 콘서트 초대권(50명), 파리바게트 케익교환 기프트콘(50명), 스타벅스커피 키프트 콘(200명)등 3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한국도요타는 뉴 캠리 출시를 기념해 뉴 캠리의 103가지를 모두 가지라는 의미의 ‘Have it all' 론칭 쇼도 진행할 계획이다. 내년 1월18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될 ‘Have it all’ 론칭쇼에는 MBC TV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의 출연 가수들이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스바루, 국내 출시 전 차종 '2012 가장 안전한 차' 선정·기아차 "서비스, 리츠칼튼 호텔 수준으로"
·현대차, 카쉐어링 서비스에 쏘나타 하이브리드 100대 공급
·[영상] 눈길에서 “미끄덩”…'빵 터지는' 자동차 영상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