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이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가 메이크업 스킬을 겨루는 컨테스트를 열었다.
이번 EMB 컨테스트는 지난 7일(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백화점 뷰티 어드바이저(이하 BA)를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업계에서 '회사에서 직접 실력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는 행사였다는 평가를 얻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EMB 컨테스트는 코스메 데코르테의 글로벌 행사로, BA의 제품 정보 전달 및 서비스 스킬을 향상시키고 브랜드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시켜 ‘Expectation Meet Beyond(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더불어 기대를 초월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실현)’하는데 의의를 둔다.
국내에서는 60명의 BA중 6명이 본선에 진출해 경연을 펼쳤다. 최종 우승자 연말 파티룩을 선보인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손숙주 매니저에게 돌아갔으며, 상장과 상품 등 각종 부상과 함께 내년 4월에 열릴 세계 대회에 출전 자격이 주어졌다.
전문 심사 위원으로는 W퓨리피 손희정 원장과 한마음 실장이 그리고 고객을 대표하는 특별 심사 위원으로는 코스메 데코르테의 공식 서포터즈인 ‘미라클 클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손숙주 매니저는 “본선에 참가한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우승을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EMB 행사를 통해 BA로써 개인 역량 강화는 물론이고 브랜드에 대한 애착심을 고취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브랜드에 걸맞는 명품 접객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수진 매경헬스 [sujinpen@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