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공연되는 유니버설발레단의 발레공연 '호두까기 인형'을 공식 협찬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스바루코리아는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스바루 공식 블로그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호두까기 인형 VIP석 티켓을 증정하는 '테스트 드라이빙 코스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바루의 핵심 기술인 박서엔진과 상시사륜구동시스템의 장점을 느낄 수 있는 맞춤형 테스트 드라이브 코스를 블로그에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블로그에 글을 올린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호두까기 인형 VIP석 티켓 2매가 제공된다.
응모기간은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7일부터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스바루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모든 연령층의 고객들이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호두까기 인형 공연을 후원하게 됐다’며 ‘2012년에도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호두까기 인형’은 크리스마스 전날 밤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은 소녀 클라라가 꿈속에서 왕자로 변한 인형과 함께 여행하는 이야기로, 화려한 무대와 유니버설 발레단만의 섬세하고 아기자기한 율동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화려한 군무인 ‘눈의 왈츠’, 클라라와 왕자의 2인무 등이 인상적인 ‘호두까기 인형’은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총 19회 공연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 레이 전기차, 22일 공개…가격은 4700만원?·르노삼성차, 교육 실습용 차량기증 및 상호협약 체결
·기아차, 중국 우수딜러 초청…'품질 및 경영이념 공유'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SL 스파이샷…"섹시한 라인에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