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사이트 유튜브(Youtube)는 7일, 올해 등록된 자동차 영상 중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 TOP10을 발표했다.
유튜브가 선정한 올해의 자동차 영상 2위는 닛산의 픽업트럭 프론티어 광고다. 진흙탕에 빠져 오도 가도 못하는 차주에게 포니(Pony:조랑말)가 나타나 노래를 부른다. 영상은 사륜구동의 강력한 험로주파 능력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유튜브 TOP10] 1위 - 폭스바겐 파사트 광고…“기발한 발상”·[유튜브 TOP10] 3위 - 래퍼 에미넴이 출연한 크라이슬러 200 광고 영상
·[유튜브 TOP10] 6위 - 경기 도중 눈맞은 모터사이클
·[유튜브 TOP10] 7위 - 람보르기니를 통과하는 다람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