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가 부산지역에 민락동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했다.
아우디 민락동 서비스센터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유카로오토모빌이 새롭게 오픈한 것으로 아우디의 부산지역 두 번째 서비스센터다. 민락동 서비스센터는 올 8 월부터 사전 운영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12월 1일 공식적으로 오픈했다.
민락 서비스센터는 해운대 센텀시티에서 10분 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부산 동남권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한 방문이 가능하다.
특히, 고객대기실이 있는 2층에서 정비공장이 한 눈에 볼 수 있는 메자닌(Mezzanine) 타입으로 되어 있어 고객 차량 수리 과정을 확인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대지면적 1181.1㎡, 건축면적 약 999.57㎡ 위에 지상 2층 규모로 신축됐으며 접수 차량을 바로 점검할 수 있는 다이렉트 리셉션을 비롯해 8개의 워크베이, 아우디 전용 휠 얼라인먼트 기기 등 다양한 최신의 장비들이 구비됐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수입차 판매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는 부산지역에 새로운 서비스센터를 추가함으로써 판매 증가에 따른 양질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아우디 코리아는 부산 민락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18개 전시장과 18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포토] 아우디, A1 스포츠백∙사무라이카 최초 공개·아우디와 잘 어울리는 최고의 레스토랑은?
·신형 아우디 TT 최초 공개…성능·사양 '확 달라졌다'
·아우디 10대 중 8대는 콰트로…해외보다 3배나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