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tvN의 월화 미니시리즈 '꽃미남 라면가게'에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을 비롯해 주요 차종을 협찬한다고 밝혔다고 30일 밝혔다.
'꽃미남 라면가게는 드라마 풀 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을 연출한 표민수 감독과 영화 달콤한 거짓말의 정정화 감독이 함께 제작한 드라마로 차세대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정일우, 이기우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은 주인공 차치수(정일우 역)의 애마로 등장한다. G37 컨버터블은 듀얼 뷰티 컨셉을 기반으로 2도어 쿠페의 유려한 스타일과 하드탑 컨버터블의 화려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델로, 젊고 스타일리쉬한 재벌2세의 역할과 어울려 세련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으고 있다.
한국닛산은 G37이외에 도시형 크로스오버 인피니티 EX를 드라마 곳곳에 등장시켜 스포츠 쿠페의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피니티의 정성상 부사장은 "개성 강한 주인공의 캐릭터와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 감각적인 영상들이 인피니티의 브랜드 컬러와 잘 어울려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면서 "향후에도 인피니티가 지닌 독창적인 디자인과 감성품질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0월 31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tvN의 월화 미니시리즈 꽃미남 라면가게는 개성 넘치는 꽃미남 4인방들과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쳐지는 헤프닝을 담은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정일우, 이청아, 이기우 등이 대거 출연해 방영과 동시에 3주 연속 케이블TV 동시간대(밤 11시)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쏘울, 美서 가장 '핫(hot)'한 차…'내가 제일 잘나가'·[시승만화] 기아차 레이…경차의 기준을 바꾸다
·도요타, 신형 프리우스 출시…공인연비 61km/l
·기아차 레이 직접보니…"실내가 이렇게나 넓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