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이달 14일부터 12월2일까지 3주간 전국의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2011 아우디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우디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배터리, 열선 등 겨울철 필수 점검 대상인 30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점검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중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유상 수리 고객에 한해 10%의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보험수리 및 타이어 교체 제외).
이번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아우디 윈터 컴플리트 휠 및 각종 액세서리 할인 행사도 12월 23일(금)까지 진행된다. 겨울철에 타이어의 제동력과 접지력을 더욱 높여주는 아우디 윈터 컴플리트 휠에 대한 40% 할인이 제공되며, 윈터 컴플리트 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사용하던 타이어를 1년간 무료로 보관해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 역시 진행한다. 1년의 보관기간 중에는 2회에 한하여 교체가 가능하며, 보관시에는 아우디 정품 휠백에 담아 안전하고 청결하게 보관된다.
또, 아우디 트랜스포테이션 20% 특별 할인, 카 케어 제품 20% 특별 할인, 러버 바닥 매트 20% 특별 할인, 어린이 시트 40%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포토]김연아 귀요미 5종 세트…'입가에 미소가 저절로'·[포토]완벽한 바디라인의 베이글녀, 레이싱모델 서다인
·[포토]김연아, "신형 제네시스 쿠페는 제가 설명해 드릴께요"
·더뉴 제네시스 쿠페의 기차놀이…현대차 연구원들 운전실력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