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마음껏 드세요!”
미스터피자,제시카키친,오리옥스,강강술래등 다양한 외식업체에서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무료 이벤트가 열린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www.ourhome.co.kr)의 뷔페 오리옥스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한 사람에게 무료 뷔페 식사를 제공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LG트윈타워점, 역삼 GS타워점 등 오리옥스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수험생 이벤트는 3인 이상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며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의 경우 년도에 상관없이 수험표를 지참하면 역삼점과 고양 늘봄농원점에서 테이블당 한우육회 한 접시(200g)을 제공하고, 시흥점은 구이메뉴 주문 시 같은 양을 별도 포장해주는 이벤트를 13일까지 진행한다.
여성들에게 더욱 인기 있는 브랜드로 알려진 미스터피자는 2012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인기 메뉴 4종인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몽땅4랑해’ 주문에 한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수험생 할인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또,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Jessica’s Kitchen)에서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샐러드바 50% 할인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수험표를 지참한 당사자뿐 아니라, 수험생 주변의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의 11일부터 29일까지 ‘합격 주문을 외워보자!’ 프로모션은 수험생 당사자와 가족, 친척 등 수험생과 관련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
아워홈 이석호 외식마케팅팀장은 수험생 이벤트에 대해 “그 동안 정신없이 달려온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의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준비한 것”이라 말했다.
김수진 매경헬스 [sujinpen@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