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이달 7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2005년 1월부터 2011년 7월 이전에 등록된 구형 300C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300C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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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은 구형 300C 고객들이 차량의 품질을 최적화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도울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전국 21개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의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300C 고객에게는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배터리 등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크라이슬러 전문 테크니션들이 첨단 와이텍 장비를 이용해 체계적으로 차량 상태를 진단해 주며, 차량 정비 시간을 단축함으로써 고객들의 편의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300C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Mopar 순정 부품을 20% 할인 해주며(보험/보증 수리 제외), 타이어 교체 시에도 브랜드에 따라 10%~15% 할인 된 가격을 제공한다. 또, 30만원 이상 부품 구매 고객(부가세, 공임 제외)에게는 크라이슬러 블랭킷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크라이슬러코리아 윤시오 전무는 "고객들의 효율적인 차량 관리와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300C의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브랜드의 가치에 부합하는 전문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통해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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