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겨울용 신상품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와 ‘윈터 아이셉트 이지’ 출시를 기념한 신상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카페 회원 중 겨울용 타이어 장착이 가능한 차량을 소유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신상품 체험단은, 11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아이셉트 이지 5명, 아이셉트 에보 5명 등 총 10명의 체험단을 선발해 11월 21일(월)부터 4주간 공식적인 미션과 개별 미션 활동 등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신상품 체험단은 한국타이어가 미션을 제공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탈피, 체험단 지원 시 본인이 직접 제시한 개인별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매주 본인이 제시한 미션에 알맞은 테스트를 진행 한 뒤 체험기와 사진, UCC 등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를 제작하여 카페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체험단 10명에게는 해당 겨울용 타이어(4본)이 제공된다.
한국타이어 브랜드담당 김세헌 상무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고객들이 겨울용 타이어의 새로운 표준이 무엇인지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한국타이어만의 기술력과 품질을 직접 체험, 평가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차, K7 ‘2.4 프레스티지’ 출시…편의사양 기본 적용·'19살 아이유의 차'는 아우디 A4?…네티즌 들썩
·르노삼성차, 11월 판매조건…SM3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현대차, 11월 판매조건…베라크루즈·싼타페 100만원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