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수 아이유가 운전면허를 딴 뒤 아우디 A4를 구입했다는 소문은 근거 없는 루머로 밝혀졌다.
최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19살 아이유의 차'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작성자는 아이유가 9월에 면허를 딴 이후 차를 구입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지난달 7일 과천시민회관 앞에서 아이유가 아우디 A4에서 내리는 장면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라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아이유가 직접 운전한 모습을 봤다며 아우디 A4가 아이유의 차로 추정된다고 작성자는 밝혔다.
이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아이유는 귀엽고 소박한 이미지로 삼촌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국민 여동생"이라며 "어린 나이에 벌써 외제차를 타고 다니는 모습은 조금 실망스럽다"는 의견을 보였지만 대부분의 네티진들은 "외제차만 타고 다니면 색안경을 끼고 보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겠다"면서 "자신이 열심히 노력한 만큼 충분히 누릴 권리가 아이유에게도 있다"는 입장을 보였다.
그러나 아이유가 아우디 A4를 타고 다닌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작성자가 '19살 아이유의 차'라고 주장한 아우디 A4의 사진은 한 블로거가 아우디 A4를 시승하며 촬영한 것으로 아이유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차량으로 밝혀졌다.
현재 '19살 아이유의 차'에 사용된 사진의 원본 소유자는 최초 작성자를 사진 무단 도용 혐의로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한 상태다.
아우디 A4의 차량 가격은 4730만원~5450만원으로 상위 트림인 콰트로 모델은 항시 사륜구동에 8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했고 211마력의 동력 성능을 발휘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차 K7도 배기가스 결함…'일산화탄소의 역습?'·[단독] 그랜저 배기가스 실내 유입…국토부 조사 착수
·아우디 A4 디젤 모델 출시…가격은 4460만원
·빅뱅 대성, 사고당시 탔던 아우디 A4는 어떤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