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는 새로운 차원의 고객 만족 창출을 위해, BMW코리아 임직원과 딜러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사적 고객만족 향상 프로젝트인 ‘포춘쿠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포춘쿠키’ 캠페인은 BMW와 MINI가 ‘고객만족을 이루기 위한 우리 스스로의 약속 10가지’를 정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BMW코리아 임직원 및 7개의 공식 딜러가 함께 참여하게 되며, 매주 1개씩의 새로운 약속이 더해져 총 10주간 진행된다.
‘고객만족을 위한 우리 스스로의 10가지 약속’에는 고객을 대하는 긍정적인 태도와 마음가짐 등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한 내용 10가지가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다. 매주 목요일 아침 직원들의 책상 위에는 그 주의 약속 메시지가 담긴 포춘쿠키와 매주 다른 선물이 함께 들어있는 봉투가 배달이 된다. 이는 직원들에게 재미와 흥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구성원들의 참여를 독려해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직원들의 인식을 제고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컴퓨터 바탕화면 스크린 세이버를 제작해 전 임직원에게 배포하고, ‘BMW, MINI 아이디어 뱅크’라는 고객 만족을 위한 사내 공모전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각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BMW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고객의 마음을 얻는 것이 바로 기업의 성공과도 직결된다”면서, “BMW 그룹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 서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노력을 다함께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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