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시에나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시에나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실시되는 것으로, 마이크로 사이트에는 시에나의 컨셉, 럭셔리한 디자인 및 다양한 기능 등 차량 전반에 대한 소개를 3D 그래픽을 이용해 담겨졌다.
시에나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성인남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팀의 가족은 시에나 클래스로 선발돼 2박 3일 동안 시에나와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시승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가족 여행 후 여행지에서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올린 팀에게는 별도의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12월 1일 시에나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시에나 클래스로 선발된 가족들에게는 시에나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에 초청 받을 수 있는 퍼스트 클래스급 멤버십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다음달 8일 공식 출시되는 시에나는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과 넓은 인테리어, 유선형 차체의 즉각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 및 롱 슬라이드 시트 등 다양한 편의 장치가 적용된 미니밴이다. 또, 시에나는 미국 컨슈머 리포트에서 최고의 가족 여행차에 선정된 바 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단독] 현대차 신형 i30, DCT 모델 내년초 출시·자동차 리콜 쓰나미?…21개 모델 무더기 리콜
·원빈의 차 시에나…'럭셔리 미니밴이 왔다'
·한국도요타, 미니밴 '시에나' 사전계약…"카니발, 한 판 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