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17일,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RV패밀리 오토캠핑' 행사를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평창군 솔섬 오토 캠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 가족(한 가족당 4인 기준)을 선정,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올란도와 캡티바의 넓은 화물 적재 공간을 활용해 야외 텐트를 설치하는 방법과 더불어 맨손 송어잡기 체험, 농장 체험, 보물찾기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야외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 한국지엠은 이번 행사에 '헬스케어 캠프' 프로그램을 마련해 가족들의 건강을 체크할 수 있게 했고, '슈퍼스타 C' 코너도 만들어 가족 장기자랑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훈훈한 가족 중심의 가을 캠핑을 진행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담당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는 탁월한 주행성능과 부드러운 핸들링, 안정적인 승차감, 여유롭고 넓은 실내공간을 갖춰 가족 단위의 오토캠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차량"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쉐보레 RV차량의 뛰어난 성능과 오토캠핑 차량으로써의 특장점을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많은 쉐보레 가족들이 모여 자연과 함께 하는 즐겁고 건강한 모임이 됐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르노삼성, 올뉴 SM7 "6대 쏜다"·프리우스 연비왕 선발대회…'진정한 연비 종결자'
·현대차 i40, 英 최고의 왜건 선정…'BMW 뛰어 넘었다'
·여성 10명 중 7명, "차 없는 남성과의 데이트는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