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13곳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다임러트럭 코리아가 직접 판매하기 이전에 독점 계약 업체를 통해 판매된 500여대의 차량을 포함한 모든 유니목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중에는 유니목 안전 운행을 위한 결함 코드, 메인터넌스, 하체부식 등의 항목을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올해 진행되는유니목 서비스 캠페인에는 순정부품 할인혜택이 추가됐다. 순정부품을 구매할 경우, 전품목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바람막이 점퍼를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더크슬래버 다임러트럭코리아 AS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다목적 특수 차량 유니목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목은 눈길, 산길, 철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운행이 가능하고, 사용 목적에 맞게 차량을 개조해 용도변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지난 겨울10년만의 폭설로 재난이 발생한 강원도 지역에서 맹활약 해 크게 주목받은 차량이다.
자세한 사항은 다임러트럭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다임러트럭, 다재다능한 '유니목' 시연 및 시승 행사 열려·다목적 특수차량 '유니목' 폭설에 빛났다
·다임러 트럭, 다목적 차량 유니목 ‘무상 방문 서비스’ 실시
·벤츠 트럭, 국내 최초 전 차종 유로-5 인증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