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통일동산 카트랜드’에서 진행된 이번 시승회는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3시 등 3회에 걸쳐 진행됐다. 시승회에 참가한 엔크린닷컴 고객들은 미니에 대한 차량 설명을 듣고 난 후, 약 20분씩 파주 인근 20km 구간을 주행하며 시승의 기회를 가졌다.
시승회에는 미니 컨트리맨 ALL4를 비롯해 미니 쿠퍼S 클럽맨, 미니 쿠퍼, 미니 쿠퍼SE, 미니 쿠퍼S 등 5개 모델의 시승 기회가 주어졌다. 시승회에 참가한 고객들은 각 모델을 꼼꼼히 비교해보며 특징과 차이점 등 궁금한 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질문했다. 특히, 올해 3월 출시된 미니 컨트리맨 ALL4는 넓은 실내 공간과 뛰어난 주행 성능을 겸비해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시승을 기다리는 고객들은 대기고객을 위해 준비된 레저카트 주행을 체험하며 가족들과 함께 맑은 가을 날씨를 만끽했다. 또, 시승을 마친 고객들에게는 바바리안모터스 담당자들과 1대1로 미니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됐으며, 엔크린닷컴과 바바리안모터스가 준비한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됐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엔크린닷컴 담당자는 “스타일의 아이콘인 미니 시승회인 만큼, 이번 행사에는 20~30대 젊은층들이 많이 참가해 가족이나 애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서 “앞으로도 엔크린닷컴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승회를 개최할 예정”이라 밝혔다.
박명수 기자 / alan@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자동차…경매가는 얼마?·아우디, A8 3.0 TDI 콰트로 출시…'1억2380~1억3980만원'
·JYJ의 'Get out' 뮤직비디오, 박유천 소유 페라리 등장?
·2013년형 싼타페, '더 날렵해졌다'